안녕하세요 이제 고1된 여학생인데요 제가 여중을 다니다가 공학으로 진학하게 됐어요 (사실 그래서 남자애랑도 친해지는 게 처음이거든요) 그래서 반 애들이랑 많이 친해지는 중이거든요? 근데 저희 반에 어떤 남자애가 있어요 며칠 반에서 지내보니까 성격도 괜찮고 장난끼도 많아서 친근한 느낌이라 친해지고 싶었거든요 그러다가 자리를 바꿔서 제 뒤의 뒷자리에 그 애가 앉게 되었어요 근데 저희 수학쌤이 좀 빡세신 분이라 다음 시간이 수학이라 그 남자애 뒤에가 제 친구라 가서 수학 시험보는거 있냐 물었더니 걔가 뒤돌아서 그런거 있었냐며 묻더라고요 그래서 몰라서 물어보는 거다- 했는데 제 친구가 아마 문제 풀이를 볼거같다고 해서 제가 다급하게 친구한테 문제를 물어봤거든요? 그랬는데 걔가 이런거는 쉽잖아 그 아래꺼가 어렵지- 하길래 저는 아냐 그건 너처럼 똑똑한 애들만 쉽지 나는 어려워ㅠ 이랬는데 나도 공부 못하는데 라고 말하더라고요 그래서 거짓말 하지마! 라고 웃으면서 장말하고 종쳐서 자리에 앉았거든요 그러고 다음 쉬는시간에 저희 학교에 자판기가 있어서 걔가 음료수를 뽑아왔는데 전 그걸 모르고 친구 옆자리에서 카톡하고 있었는데 걔가 음료수 캔을 제 얼굴 옆에 딱 가져다 대는거에요 저는 놀라서 앜!! 이랬는데 걔가 제가 그렇게 놀랄줄 몰랐는지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거든요 이외에도 수업시간에 조별로 발표하는게 있아서 걔가 앞에 나갔다가 들어오면서 제 팔을 톡 치고 지나가더라고요 그 뒤로도 저랑 지나칠때면 그런식읋 톡 치면서 지나갔는데요 그리고 걔가 사정이 있어서 공기계를 쓰는데 집에 와서 보니까 페북 친신이 와있어서 받았는데 몇분 안지나서 페메로 멍청이 라고 온거에요 근데 그게 장난인걸 아니까 또 멍청이래ㅡㅡ 이러고 대화를 시작했는데 저는 친하고 싶었던 애랑 친해져서 신나서 막 얘기를 했거든요 근데 얘가 페메를 그렇게 잘 보는 애가 아니라 그냥 두고 기다렸거든요 뭐 어쨌든 그렇게 몇번 대화하고 하루 이틀 이야기 했는데 하루는 친구가 자판기에서 뭐 먹고 싶다고 해서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걔가 걔 친구들이랑 자판기로 왔고 걔는 또 장난으로 저한테 저거 사줘 이랬는데 제가 당황해서 뭔소리야 내가 니껄 왜 사줘 라고 말해버렸거든요 그랬는데 걔 친구가 00아 너 까였는데?? 이러면서 웃길래 걔도 머쓱타드하면서 웃으면서 밖으로 나갔거든요 근데 그 다음 시간에 갸 표정이 별로 좋지 않아서 좀 신경이 쓰였는데 마침 친구가 아까 먹고 싶었던걸 못사서 제가 너 자판기 갈거야? 하고 물었는데 걔가 제 뒤에서 응 나 자판기 갈거야 라고 말하길래 걔 친구들이랑 얘기중인줄 알고 제 친구한테 또 물어봤거든요 근데 또 똑같이 말하길래 제가 음? 하년서 뒤를 돌아봤는데 걔가 웃고 있어서 아 나한테 한 말이 맞구나 해서 사주려고 했는데 걔가 갑자기 자판기로 뛰어가더니 개빨리 음료수 캔을 사더라고요 그래서 못사줘서 점심시간에 1학년은 밥을 늦게 먹어서 친구들이랑 그냥 이어ㅏㅇ 이렇게 된거 반에서 놀다 가자 해서 전 걔 필통에 천원이랑 메모지에 아까 너무 정색한것 같아서 미안하다는 뜻으로 필통에 넣어놓았거든요 그리고 그날 학교 끝나고 걔랑 페메로 말하다가 필통에 넣어둔거 봤냐 해서 걔가 됐다고 내일 다시 가져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니라고 가지라고 했는데 걔가 싫어ㅓ ㅎ라고 말하면서 여름에 사줘 라길래 그래 하고 말핬거든요 그랬는데 정 말 다음날에 천원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받았는데 그 뒤로는 제가 학원에서 좀 많이 깨지고 해서 기분이 졀로 안좋았는데 걔도 장나을 치긴 치는데 좀 전보다는 덜치고 페메도 제가 먼저 보내는 일이 많았는데 좀 늦긴 했지만 답장은 다 해줬거든요 근데 제가 느끼기에는 제 심경 변화 때문인가 싶긴 한데 좀 멀어진 느낌이라 신경쓰이고 속상하더라고요 걔랑 다시 친해지고 싶은데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그리고 이 글을 읽고 제가 뭔가 잘못했다 싶으신거는 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이 도와주셨으면 해서 사랑과 연애 카드에도 올립니다..!
1 Answer
헝 걔가 님 좀 좋아했는데 님이 반응이 별로 없어서 섭섭해진거 아닐까여 님한테 음료수도 사주고 친해지려고 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쉬는시간에 몰ㄹ ㅐ음료수 하나 뽑아서 걔가 했던것처럼 뺨에 갖다대보세용 님도 걔 맘에 들어하는것 같은데..!
아 그런가요?? 근데 처음에 제가 재밌어보였다고 했거든요...그래서 제가 재미없어서져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조언주신대로 음료수를 뽑아 주려고 했는데 얘가 친구들이랑 잘 돌아다녀서.. 그리구 페메할때 제가 좀 많이 보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좀 복잡하더라고요ㅠㅠ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