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비밀연애구요 남친이 톡으로는 별로 표현을 안하는데 약속없이 우연히 만나면 주변에서 계속 쳐다보고 혼자 웃으면서 재주변을 맴돈데요 근데 비밀연애라 어떻게 하지도 못하고 가만히 있는데 사귀는거 아는 언니가 너 너무 나쁘다면서 그러는데 남친도 서운해 할까요?? 저흰 학교도 같지않고 몰래 연애 하는거라 데이트도 못하고 한달에 한번 얼굴만 볼 수 있는 정도에요.남친이 폰압이라 하루에 한문장 정도 밖에 연락을 못하구요 ㅠㅠ 이런데 남친이 제가 표현안하고 쳐다도 안본다고 서운해 할지 걱정이네요...가만히 있는 재가 문젠가요??
2 Answers
가장 좋은 방법은 걱정되는 부분을 남자친구와 직접 이야기하는 겁니다. 그게 서로에 대해 좀 더 깊게 알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고 쓸데없는 오해도 생기지 않는 방법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남의 평가가 아니라 서로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입니다. 언니가 보고 느낀거 말고 서로가 어떻게 느끼는지 알아보세요. 그게 건강하게 연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네 한번 물어볼 필요가 있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비밀연애라도 표현할 수 있는 만큼 표현해 준다면 좋지 않을까요?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한다고 거기 휘둘릴 필요는 당연히 없고요, 너무 무리해야 한다면 그럴 필요도 없을 거예요. 비밀연애라 그런거 남친도 다 알테니까! 그래도 너무 무시하거나 하는건 슬프니 그러진 말고 :) 그나저나 만날 수 있는 날이 너무 적네요. 시간을 좀 더 만들 수는 없나요?
전에 한번 들켰는데 둘다 엄청 혼났거든요 그리고 운동 하는 팀도 달라서 서로 감독님 눈치를 봐야해요 그래도 저희팀원들은 사귀는걸 알아서 다행인데 남자에 쪽은 아니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