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고1인 여학생 입니다 1살차이나는 짝사랑하는 오빠가 있는데요 오빠랑 초등학교5학년까지 연락하고 지냈어요 그러고 연락안하고 지내다가 최근에 연락을 했는데요 잠깐잠깐 했는데 하루는 페×를 잘보는거예요 그래서 막 연락하다가 그 당일에 잘장 이러고 잤어요 다음날에 페메가 안와있길래 아 자는가보구나 했어요 근데 몇일이 지나도 안보고 현활인데도 안봐서 제가 오빠라고 선페넣으니깐 어??이러고 답장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뭐행 이라고 했는데 안보고 ...2일 뒤에 ...보내도 안보고 수요일에 왜 안봐..?라고 했는데도 안봐요... 페메를 일주일 넘게 안보는데 이거 뭘까요....... 예전에 연락 안하고 지내다가 오빠가 먼저 갑자기 전화와서 3일정도 전화했는데 또 지가 먼저 연락 안하더라고요? 전화 해도 받지도 않고.....이거 진짜 뭔가요 어장인가요..? 제가 여기서 또 연락 넣으면 집착하는것같나요.... 또 연락하면 미친×인가요.......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3 Answers
솔직하게 말하시라고 하시니 말해봅니다.. 제가보기엔 그냥 다른사람한테도 막 그렇게 하는것같아요.. 그런사람 제 주변엔 좀 많거든요..
제생각에는 어장아니고 밀당같은데요, 남자분 친구들이 밀당을 글로가르쳤나봅니다.. 싫어하지는 않는거같으니 연락하셔도 미친X 은 아닐거같아요ㅋㅋ 한번 만나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고..
걍 필찾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