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1
Follower
0
Boost

하나님을 믿는 크리스천이라면 꼭 한번 봐야할 합창

하나님 말씀 시가 《하나님 자신의 신분과 지위》 1 하나님은 만물을 주재하고 만물을 관리하는 그분이다. 만유를 창조하고 만유를 관리하며 만유를 주재 공급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지위와 신분이다. 만유와 만물에게 있어서 하나님의 진실한 신분은 조물주이자 역시 만물의 주재이다. 그의 이런 신분은 만물 중에서 유일하다. 인류 중에 있든, 영계에 있든 그 어떤 피조물도 그 어떤 방식이나 핑계로 하나님 신분과 지위를 모방하거나 대신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런 신분과 능력, 권병을 지니고 만물을 주재할 수 있는 분은 만물 중에 오직 한 분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는 우리의 유일한 하나님 자신이다. 2 하나님은 만물 중에서 살고 거닐며 높이 올라 만물 위에도 있다. 하나님은 낮추어 혈과 육이 있는 사람 중의 일원으로 되어 사람과 대면하고 동고동락할 수 있다. 동시에 그는 만유를 주관하고 만유가 앞으로 나갈 방향을 결정하고 인류의 운명과 앞으로 나갈 방향을 인도한다. 이런 하나님은 생명있는 어떠한 사람이든 경배하고 순복하고 또한 알아야 할 분이다. 그러므로 네가 인류 중의 어느 일부분, 어느 부류의 사람이든 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경외하며 하나님의 주재와 너의 운명에 대한 안배를 받아들이는 것은 생명있는 모든 사람의 유일한 필수적인 선택이다. 유일한 필수적인 선택이다. 하나님 말씀 시가 《하나님의 사랑은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아담에 대한 하나님 부탁”, 이 그림은 감동적이면서도 따스한 그림이다. 그림 속에 하나님과 사람만 있으나 그 친밀한 관계는 사람을 부러워하게 한다. 1 하나님 사랑은 가득해 사람에게 값없이 베풀고 사람을 둘러싸고 있다. 사람은 순진무구하고 아무 걱정없이 하나님의 눈 아래서 행복하게 산다. 하나님은 사람을 걱정하고 사람은 하나님의 보호 아래서 살고 있다. 사람의 일언일행은 다 하나님과 밀접히 관련되어 갈라놓을 수 없다.

4부 합창 <실제 하나님은 묵묵히 사람을 구원한다>

실제 하나님은 묵묵히 사람을 구원한다하나님은 말씀이 육신 되어 완성 못한 사역을 한다이 시대를 심판하고 끝마쳐사람을 고해에서 구하여 철저히 정복하고사람의 생명 성정을 변화시킨다고난스럽고 칠흑같은 흑암 세력에서 벗어나도록인류의 사역을 위하여 잠 못 이룬 밤이 얼마인지지극히 높은 곳에서 가장 낮은 곳으로 와서인간 지옥에서 사람과 함께 나날을 보내면서인간의 초라함을 원망하거나 가혹하게 요구하지 않고극대한 치욕을 참으며 사역을 하고 있다인류가 일찍 안식하도록 억울함 참고 땅에 와서범의 굴에 들어가 전 인류를 구해낸다여러 차례 성신을 마주하고, 별을 이고 달을 지며극대한 고통과 사람의 타격과 ‘파쇄’를 참는다하나님이 더러운 곳에 와서 묵묵히사람의 억압 학대를 받으면서도반항하거나 지나치게 요구하지 않았다인류를 위하여 사람에게 필요한 모든 사역을 한다사람을 가르치고 깨우치고 책망하며 말씀으로 연단한다사람을 일깨우고 권면하고 위로하며 심판하고 드러낸다어느 단계나 다 사람의 생명을 위해서이고어느 단계나 다 사람을 정결케 하기 위해서이다전망과 운명 옮겨갔지만 모두 사람을 위해서이다어느 단계나 다 사람의 생존을 위해서이고인류에게 좋은 귀숙이 있게 하기 위해서이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ㆍ역사와 진입 (9)≫에서 발췌

합창곡 <하나님 역사가 최종에 달할 효과>

하나님 역사가 최종에 달할 효과하나님의 이렇게 많은 역사에서진실한 경력이 있는 사람은하나님에 대해 탄복보다 높은 경외심이 생겼다사람은 다 형벌ㆍ심판 사역으로하나님의 성품을 보게 되었다이로부터 하나님에 대해 경외심이 있게 되었다하나님은 사람에게 경외와 순복을 받는 분이다이는 하나님의 소시와 성품이피조물과 같은 것이 아니라 피조물보다 높기 때문이다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에게경외와 순복 받을 자격이 있는 분이다하나님의 역사를 경력한 적 있고또한 하나님에 대해 진실한 인식 있는사람에게 생기는 것은 모두 경외심이다하나님에 대해 관념 버릴 수 없고하나님으로 아예 여기지 않는 자들은 추호도 경외심 없고따르나 정복되지 못했다이런 자는 천성적으로 패역한 자이다하나님의 이와 같은 역사 효과는피조물로 하여금 조물주를 경외하는 마음 있고하나님을 경배할 수 있고무조건 하나님의 권세 아래에 귀복하게 귀복하게 하는 것이다이것은 모든 역사가 달할 최종 효과이다 최종 효과이다≪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ㆍ하나님의 역사와 사람의 사역≫에서 발췌[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리얼한 인생극장, 종교계를 뒤흔들 창작 뮤지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합창단에서 리얼하게 그려낸 인생의 무대로 감동적인 뮤지컬과 감미로운 노랫소리를 통해 하나님의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애타게 부르짖으면서 깊이 잠든 우리 사람들의 심령이 깨어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어떤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발표를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6천년의 비바람 속에서 인류는 사탄과 동행하며 더는 하나님의 존재를 믿지 않았고 더는 사람됨의 도리를 알지 못하고 악한 자에게 의지해 이 사악한 인류의 생존 법칙에 적응해왔다. 과학, 지식, 명리, 지위, 돈, 향락이 사람의 마음속의 우상이 되었고 추구 목표가 되었다. 인류는 암투를 벌이고 명리를 다투고 서로 싸우고 죽이며 저승 지옥에서 살면서 그 쓰라림을 다 맛보았고, 고통 속에서 신음하며 무력하고 희망이 없다……이렇게 사람은 하나님을 멀리 떠나 하나님의 보호와 보살핌을 피하고 있지만 하나님은 여전히 이 인류를 걱정하고 계신다. 사람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철저히 구원하시기 위해 그분은 사람의 속죄제로 되셨으며 말세인 오늘날에는 다시 말씀이 육신 되어 사람들 가운데에 오셔서 말씀을 발표하심으로써 사람을 고해에서 구출하여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 생명의 근원이시고 오직 하나님만이 인류의 모든 것을 주재하고 계시고 사람의 필요를 공급해주시며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의 경배와 찬미를 받으실 만하심을 알게 하셨다……인생의 처량함을 느껴보았는가? 심령의 공허함을 느껴보았는가? 아직도 고통 속에서 헤매이고 있는가? 인생의 방향을 잃었는가?……방황하지 말고 흐느끼지 말라. 전능하신 하나님이 당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린 지 이미 오래되었다. 그분의 말씀이 모든 곤혹을 풀어줄 것이고 환한 인생길을 열어줄 것이다……

심금을 울려주는 하모니 한번 감상해보시죠~

예수님께서 이미 돌아오셨습니다! 그분이 바로 말세의 그리스도―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사람을 사탄의 흑암 세력에서 철저히 구원하시기 위해, 인류를 아름다운 귀숙에 이끌어가시기 위해 하나님은 은혜시대보다 몇천 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다시 한번 말씀이 육신으로 되어, 인자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발표하여 인류를 심판하고 형벌하셔서 사람을 정결케 하시고 온전케 하시는 한 단계의 사역을 하십니다. 비록 인류가 하나님을 대적하고 저버렸지만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은 시종 변하지 않았고 인류를 구원하려는 하나님의 마음은 시종 변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 속에서 우리는 더 많은 진리를 깨닫게 되었고 양심과 이지를 회복하게 되었으며 심령이 점차 소생되면서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을 인식하게 되어 하나님에 대해 진실한 경외와 순복이 생겼으며 더는 하나님을 거역하지 않고 대적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진정 조물주의 권세 아래에 귀복하여 하나님의 웃는 얼굴을 맞이하면서 진심의 찬미를 드립니다―아! 전능하신 하나님! 나의 주, 나의 하나님!-말씀 찬양-실제 하나님은 묵묵히 사람을 구원한다하나님 역사가 최종에 달할 효과[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