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8
Follower
0
Boost

[도쿄여행/롯본기] 츠타야 - 세련된 복합문화공간

도쿄 롯본기에서 인기있는 서점이자 카페인 츠타야를 소개합니다. 롯본기에서 아자부주반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위치해 있고, 세련된 분위기 덕분에 아주 인기있는 공간입니다. 츠타야라는 유명한 서점과 스타벅스가 함께 위치해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예전에 한국의 연예인들이 여기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목격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들은 적이 있네요. 이 곳은 복합 문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카페와 서점, 그리고 음반과 DVD 대여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어울어져 있어 시간을 보내기에도 참 좋습니다. 특히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한다는 점이 특징으로 그 시간까지도 자리가 꽉 차 있다는 사실이 더욱 놀랍기도 합니다... 롯본기에서 특별한 목적 없이,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기에는 더 없이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 위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osotable.tistory.com/9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여행
여행
+ 1 interests

[도쿄맛집/긴자] 미도리스시 - 가성비 최고의 스시 맛집

오늘은 최고의 가성비로 일본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한국인들에게도 매우 유명한 미도리 스시를 소개해드립니다! 한 번 가면 기본 한 시간은 기다려야 하는 것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 가성비 때문에 포기할 수 없는 스시 맛집입니다. (대기표를 뽑아서 커피숍에 앉아있다가 돌아오셔도 되지만 번호 순서를 건너뛰면 낭패이므로 세심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메뉴는 세트 기준으로 2만원 내외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2,000엔 짜리 메뉴를 시켰는데, 게살 샐러드와 식초 절임이 따라 나옵니다. 게살 샐러드 역시 매번 먹을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맛입니다. 스시는 알찬 구성으로 장어, 연어, 새우, 참치, 우니 등 총 10가지로 이루어집니다. 친구들이 일본 놀러올 때마다 같이 가기도 하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은 스시 맛집입니다. 현지인들 사이에서의 만족도도 이를 잘 증명하고 있습니다. 일본 놀러갈 때, 스시 맛집을 찾으신다면 츠키지 시장 내 스시집이나 장인의 스시 이외에, 가성비를 고려한다면 충분히 고려해 볼 옵션이라고 생각되네요 :) 별점: ★★★★ 한줄평: 가성비 최고의 스시 맛집 위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osotable.tistory.com/8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소한 테이블] 경리단길맛집 로비본드 - 매력적인 크래프트 맥주와 탄탄한 안주 라인업

소소한 테이블: http://sosotable.tistory.com/77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국내 크래프트 맥주와 탄탄한 안주 라인업을 자랑하는 로비본드라는 경리단길 맛집입니다. (로비본드라는 단어는 맥주의 주재료인 맥아(malt)의 색상을 측정하는 단위 값이라고 하네요) 자체 생산하는 크래프트 맥주와 게스트 탭까지 단촐한 맥주 라인업이지만, 맥주 종류별로 고루 갖춰져 있어서 부족함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다른 크래프트 맥주 가게들보다 안주 라인업이 탄탄한 편입니다. 피자 맛도 좋아서 피자와 맥주를 즐기기에도 좋고, 프렌치 프라이와 함께 가볍게 마시기도 좋은 곳입니다. 자체 탭인 트로피칼 페일 에일은 열대 과일 특유의 향미가 맥주를 통해 입 안에 가득 느껴지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산뜻함이 느껴지는 페일 에일입니다. 또한 초콜릿 포터는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 초콜릿 같은 달달함과 포터 맥주의 쌉쌀함이 잘 어우러져 밸런스 좋은 풍미가 느껴집니다. 프렌치 프라이의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별점: ★★★☆
맛집탐방
음식
+ 3 interests

[도쿄여행] 일본 도쿄 벚꽃 명소 5선

#도쿄 여행에 관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동경에서 온 편지' 컬렉션을 Follow 해 주세요 :) 한국도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지난 주말, 벚꽃이 한창이었는데요. 도쿄에도 이번 주에 벚꽃이 만개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도쿄에서는 벚꽃으로 유명한 곳이 아니더라도 어딜가나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벚꽃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벚꽃 명소가 어디인지 알아둘 필요가 있겠죠? 그래서 도쿄에서 가장 인기있는 벚꽃 명소 5곳을 소개합니다. 개화 예상시기: 2015년 3월 25일 만개 예상시기: 2015년 4월 2일 1. 신주쿠 교엔: 수십종의 벚꽃이 있어 많은 분들이 최고로 꼽는 벚꽃놀이 장소입니다. 이 곳에는 천 그루가 넘는 벚꽃들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을 관광으로 오시는 분들께는 신주쿠 구경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장소라는 점에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요기 공원과는 분위기가 사못 다릅니다. 가족단위나 연인 단위로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200엔 정도의 입장료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위치: Google 지도) 2. 치도리가후치: 치도리가후치 전몰자 묘원이라고도 불리우는데, 에도성을 둘러싼 수로 주변을 벚꽃들이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보트를 탈 수도 있다는 점이 더욱 묘미인데, 특히 벚꽃 시즌이 살짝 지나서 가면 물 위를 벚꽃 잎들이 가득 메운 장관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치: Google 지도)
도쿄여행
여행
+ 1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