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이며 이단인가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 성도들은 대한민국과 국민을 사랑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사랑한다. 그리고 신천지 대표는 6.25전쟁 때 최전방 전투에 참여한 애국 시민 중 하나이다. 신천지는 애국운동의 일환으로 조국통일선언문 비석을 최전방 동서에 각각 세웠고,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들어 광복절과 현충일 행사를 함으로 조국과 세계의 평화 광복을 염원하였으며, 자원봉사단을 통해 국내외 최대 규모의 큰 봉사를 하고 있으며, 세계평화선언문 비석을 세우고 세계적으로 평화운동을 하였다. 그리고 세계 각국 전·현직 대통령들과 대법원장들, 국회의원들, 각 종교 지도자들, 각국 각 단체장들, 각국 언론 보도진들을 초청하여 대한민국 서울에서 종교대통합 만국회의를 열었고, 천지를 불러 증거로 삼고 하나님 앞에서 세계 만민 앞에서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를 위한 국제법을 제정할 것’과 ‘종교가 유일신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될 것’을 동의하고 서명하였으며, 각 단체장들과 각 언론은 이를 촉구할 것을 서약하였고,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 선언문’을 온 세계에 알렸다. 그리고 각 종교 지도자와 정치인들은 약속을 지키고 있다. 우리 신천지는 성경을 도장 찍은 것같이 마음에 새겼고, 새 언약을 지켰으며, 성경 지식은 세계 그 누구보다도 앞서 있다. 확인하라. 누구든지 성경 기준으로 신천지와 시험을 처 보라. 한기총의 거짓 증거 100가지를 신천지는 바른 증거로 알게 하였다. 한기총과 하나 된 기독교 방송 CBS는 200가지 거짓 방송을 하고 정정 보도를 했다. 하나 한기총과 CBS는 앞에서 말한 신천지가 한 일들에 대해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했다.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인가? 사상이 의심스럽다. 그들이 자유민주주의인지 공산주의인지 물어 보고 싶다.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과 게양도, 평화통일운동도, 자원봉사도, 광복절과 현충일의 애국 평화 행사도 못 하게 적극적으로 방해했다. 안 했다 하겠는가? 나는 6.25전쟁 때 최전방에서 목숨 걸고 싸웠다. 한기총, CBS 소속 목자들은 공산주의 군대와 싸웠는가? 왜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못 만들게 하고 갖다 버리게 했는가? 조국통일선언문 비석 왜 뽑아 버리게 했는가? 왜 자원봉사를 못 하게 했는가? 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거짓말로 바꾸어 가르쳤는가? 말하라. 하나님도, 천사도, 예수님도 평화를 외치셨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도 예수님이 하시는 일을 한다고 하셨다(요 14:12). 신천지예수교회가 평화 일을 하는 것이 잘못인가? 예수님은 예루살렘 성(城)을 보시고 “너도 평화에 관한 일을 알았더면 좋을 뻔하였다.”고 하셨다(눅 19:41-42). 왜 우리가 평화 일 하는 것을 못 하게 하고 방해했는가? 우리는 성경에서 지시하신 대로 신앙한다.

🎈진짜 바로 알자 신천지 🎈

두 가지 씨와 강제 개종과 누명 본문 : 요 8:44-47, 마 13:24-30, 요 3:31-34 ● 두 가지 씨와 두 가지 자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천지 만물이 자기가 창조한 자기 것이므로 사실을 알게 하기 위해 참말(진리)을 하시고, 마귀는 자기 것이 아닌 것을 자기가 창조한 것처럼 주인 행세를 하기 위해 거짓말(비진리)을 한다. 약 2,000년 전 예수님 초림 때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가 같은 밭(교회)에 뿌려졌다(롬 9:21-24, 고전 3:9, 눅 8:11). 약속대로 추수하러 오시는 예수님은(계 14:14-16) 씨 뿌린 밭(마 13:24-25)에 가서 가라지는 단으로 묶고 곡식은 천국 곳간에 넣으신다고 약속하셨다(마 13:30). 이때 추수되어 간 자와 추수되어 가지 못한 자는 각각 어떤 자인가? 마태복음 13장 36-43절에 본바, 좋은 씨는 예수님이 뿌리신 하나님의 씨로서 천국의 아들이고, 가라지는 마귀가 뿌린 마귀의 씨로서 마귀의 아들이다. 마귀의 씨로 난 마귀 아들들은 마귀같이 거짓말을 하고,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은 하나님같이 참말 진리를 말한다. 이로써 하나님께로서 난 자와 마귀에게서 난 자를 알 수 있다. 또 신약 계시(새 언약)로 인치고 인 맞는 새 나라 새 민족에 대한 예언과 성취, 그리고 믿고 지켜야 하는 일이 있다. 가감하지 말고 인 맞아야 새 언약(마음에 기록하는 것, 히 8:10)을 지킨 자가 된다.

🎈신천지 예수교 100가지 교리비교 요한계시록 게시🎈

★ 진심 소장가치 200% 너도,나도 가지고 있는 영상 신앙인들이 그토록 갈망하는 천국.. 과연 어떤 모습일까유~? ㅇ_ㅇ 지금으로부터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13장에 천국에 대해 6가지를 비유로 말씀하셨는데요, 그중 31절에서 32절에는 천국은 마치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과 같아서 그 씨가 자라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은 이런 천국을 상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분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겨자씨가 절대 죽었다 깨어나도 나무로 자랄 수 없다고 하시면서 마태복음 13장의 씨로 자란 나무가 한국교회의 잘못된 성장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이는 윌리엄 톰슨이라는 사람이 쓴 땅과 성서라는 책이 근거가 되어 나온 해석인데요..'_' 여러분! 책을 읽다 모르는 내용이 나온다면 과연 누구한테 물어야 정확한 답이 나올까요? 바로 책의 저자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