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Up
Log In
seongmin1010
0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seongmin1010
November 09, 2015
베테랑을 마지막으로 현대 한국 영화의 문제점.?
나는 영드나 미드, 프랑스영화같은 영어권의 영상에 심취한듯 "한국영화? 그게 뭐지? 영화관에선 앞에 나오는 광고가 더 재밌던데 그거 보려고 가는건감?ㅋ" 요로코롬 삐딱한 사고를 가지고 보는 몸이시다. 한국 영화가 나에게 가진 의미는 이정도면 된거같으니 본격적으로 까내리도록 하겠다. 우선, 스토리가 둔탁하다. 뭔가 세밀하게 이때는 이것이 있어야하고 이거는 너무 ppl아닌가? 좀 빼야될듯.. 이런 생각은 그닥 들어본 적이 없지만(워낙 도시 배경이 삭막하고 똑같....크흠..) 스토리에 빨려들어간다는게 인물의 갑작스러운 죽음 따위로 황당해지거나 혼란스러워진 틈을 타서 둔탁한 스토리에 뭔가 비밀의 소스가 있었는데 네가 못봤던 거라며 은근슬쩍 대타가 튀어나오더니 아까도 있던 똑같은 지루하지만 버틸만한 쌀밥 한공기를 맛나게 쳐묵쳐묵하는 꼴을 봐야한다는 것이다.
영화
besthppy
글쓴 후에 본인 글 다시 읽어보신 적 있으신지 여쭙고 싶네요... 내일 말고 한 2주 쯤 지난 후에 다시 읽어보시면 본인도 이해 못 하실 것 같은.. 주술 관계도 어색하고 글 구성도 불분명해서 한국영화에 대한 편견 및 악감정 말고는 주장도 근거도 뭔지 잘 모르겠어요. 다른 댓글 반응 보셔도 아시겠지만 비꼬려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타인에게 뭔가 전달하려는 글이었다면 보다 정리와 배려가 필요할 것 같아요.
endlessarirang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요
seongmin1010
September 01, 2015
창업 관련
좀 배웠다는 애들이 하는 말은 수익성이라는 기본을 무시하는듯 행동하고 나름 성공했다는 이들중 대다수는 시대의 흐름으로 수면에 올라온것 치고는 너무나 거들먹거리고 좀 알만한 사람들은 철지난 시장개념을 멋모르는 이들까지로 확산시켜, 안그래도 박터지는 시장을, 더 규격화시키고 더 평준화시키려고 든다. 수요와 공급이라는 개념이 빠삭하지 못하는 이는, 투기꾼에 불과하다.
Bio
Interest
View all
영화
0
Boost
어록
0
Boost
음악
0
Boost
영어공부
0
Boost
Collection
View all
s
seongmin1010's Collection
1
People
나
나중에 읽어보기
0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