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1
Follower
0
Boost

아기피부만들기 8번째 -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비비

드디어 마지막 단계 비비 크림에 대해 소개드리게 되었네요. 사실 보통 베이스 바르고, 파운데이션 바르고 , 파우더 바르고 머 중간에 더 바르던가하는 방법이 정석이기 피부에도 더 좋다는 말이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그냥 비비로 마무리 한답니다. 사실 위에 방법은 너무 번거롭고, 저 제품 다 사기에 가격부담도 있고, 가장 큰 이유는 저 제품 다 바르면 저는 피부가 너무 무겁게 느껴져서 하루종일 신경 쓰이더라구요. 또 무엇보다도 저 것 중 하나라도 피부에 맞지 않는 게 있다면 오히려 피부에 안 좋겠죠!! 그래서 저는 저에게 맞는 비비하나를 찾아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 한답니다. 그럼 너무 가볍고 비비 효과도 막대하죠.ㅋㅋ 그래서 제가 이번 소개할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오드샤인멀티액션 비비크림과, 토니모리 달팽이 비비크림입니다.! 사실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유명한 제품은 아니죠! 하지만 저는 이놈 정말 숨겨진 보석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전 2번째 구매해서 사용중.. 사진에 위쪽, 좀 밝은 톤이 바로 이 제품이예요.

아기피부만들기 7번째 - 엘리자베스 아덴 썬크림

제가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썬크림입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가장 신경써서 골라야 하는 제품 중 하나죠! 사실 저는 썬크림을 잘못 쓰면 그날 바로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루종일 너무 번질거려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옛날에 쓰던 것부터 지금쓰는 것까지 소개해 볼게요^^. 우선, 우연히 쓰게 된 랑콤 썬크림. 사실 랑콤이라면 말이 필요없죠. 썬크림에 대가.. ㅋㅋㅋㅋ 판매 1위를 자랑하는..ㅋㅋㅋ 근데 그 명성이 괜히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랑콤 썬크림은..사실 정말 좋습니다. 유분의 느낌보다는 촉촉한 느낌이 들고 바르면 굉장히 가볍고, 사실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까지 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용량 대비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두번째 사용한 선크림은 바로 시세이도!! 햇님 썬크림.

아기피부만들기5번째 - 페이셜오일 SO natural

작년부턴가? 제 작년부턴가? 페이셜 오일이 굉장히 유행했었죠~! 특히 건조한 겨울에 필수.. 사실 페이셜 오일.. 오일이라는 말에 거부감이 들어서 사용 전에 사용할까 말까를 무척이나 고민했던 제품이예요.. 근데 불과 5개월 전... 너무 건조해서 이러다간 다시는 돌이킬 수 없겠다는 생각에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사실 처음 친구가 자기가 가진 오일 사용해 보라고 눈약통에 조금 담아서 사용했는데..진짜 너므 좋았어요! 친구꺼 같은 경우에는 호호바 오일? 굉장히 촉촉하면서도 점도가 높은 제품이였는데 좋아서 그 제품을 구입할까 하다가... 폭풍 인터넷 서핑을 통해 알게 된 이 제품(상품평이 너무 좋더라구요..ㅜㅜ) SO natural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사실 호호바 오일이랑은 좀 차이가 있었어요. 사실 둘 중 머가 더 좋다고 말하기는 애매한데 이거는 호호바 오일보다는 훨씬 점도가 낮더라구요. 조금 더 번들거리는 느낌도 있구요! 하지만 향도 너무 좋구~! 크림에 섞어서 사용하면 다음날 아침까지 너무 촉촉하게 유지되고 정말 굿굿.!! 사실 요즘같은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 많으시겠지만 곧 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하나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 저 같은 경우는 로션 다음에 사용하거나, 크림에 섞어서 사용하여 효과가 좋더라구요!! 건조한 피부를 가지셨다면 한번 try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모두 아기피부 될때까지 화이팅해요~!

아기피부만들기4번째 - 타임 레볼루션에센스 미샤 보라색병

이번엔 많은 화제가 되었었던 제품인 미샤 보라색병 에센스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센스는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데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정말정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해요! 사실 이제품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제품이라 여러가지 입장에서 얘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는 피부가 예민하고 견과류, 몇가지 과일에 대해 알러지가 있는 편이라 아무리 천연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저랑 맞지 않으면 알러지를 일으킬 때가 있어요. 아시다시피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갈색병과 품평을 제시하면서 화제가 되었죠! 사실 갈색병, 제품에 대한 평가가 워낙 좋아 모두들 가지고 싶어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용량은 너무 조그만해 구입하기 부담이..(친구 집 놀러가서 한 두번 훔쳐발라야만 했던..ㅜㅜ 근데 소문만큼이나 정말 좋더라구요) 그 와중에 미샤의 보라색 병 출시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끔과 동시에 환호성을 유도했죠.ㅋㅋㅋ 사실 미샤.. 중저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괜찮은 제품을 많이 출시해서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기에 미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망설임 없이 이 제품을 구입!! 사실 저같은 경우는 이 전에는 미샤이 관심은 있었지만... 단 한번도 미샤 제품을 구입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주변 친구의 정말이지 강력한 강추(사용한지 일주일만에 볼이 위로 철썩 달라붙었다나 머래나....)에 귀와 눈이 멀어 바로 구입.! 정말 소중히 사용해 보았어요.

아기피부만들기2번째- 기초(스킨,로션) 토니모리 달팽이라인

저번에 피부관리 관련하여 '클레시아' 포스팅했었는데 그와 관련하여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저렴한 것들 중심으로 기초화장품 소개드리려 해요!! 스킨부터 비비까지 고가 화장품과 비교해서 올릴 생각이니 관심가져주세요^^ 우선 제 포스팅에 조금 힘을 실기 위해 저의 히스토리를 조금 말씀드리자면!! 처음 아무 화장품이나 막 쓰다 피부가 뒤집혀서,,,, 그 때 고렴이들을 사용하며 피부복구 성공~! 지금은 적당한 가격에 화장품을 잘 찾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을거예요!!ㅋㅋ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선 자신의 피부타입을 알고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잘 선택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남에게 좋다고 해서 나에게도 좋은 건 아니예요~!!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저의 피부타입을 말씀드리면, 우선 밝은 톤에 약간 복합성 끼(?)가 있는 건조한 타입입니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여성들이 자신의 피부타입이 지성이나 복합성인 줄 알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으니 혹시 피부 문제가 있는 분들은 먼저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아셔야 해요!! 실제로 제 친구 중 여드름이 심하지만 건조한 타입인 사람도 있으니 꼭! 정확하게 자기 피부를 진단받아보기시 바래요!!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기초 화장의 가장 기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