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0
Follower
0
Boost

내맘대로 곡추천

예고했듯이 이범 포스팅은 처음으로 여성 래퍼를 추천할건데요! 오늘의 래퍼는!!!! It's TYMEE!!!! 바로 타이미입니다!! 타이미는 Napper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E.via라는 이름으로 2009년에 솔로 데뷔, 그리고 타이미로 이름을바꾸고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여 큰 화재를 얻었지만 아쉽게도 음원발표를 하지못하고 탈락하게됩니다.(ㅠㅠ타이미 기대했는데 너무아쉬웠어ㅠㅠ) 첫번째 곡!!!! Tymee-한강 위에서입니다. 이 곡의 전반부에는 마치 죽은 사람처럼 침대에 누워있다가 세수를 하고 힘들게 잡은 택시를 타고 내린 한강에서 신에게 당신이 계신곳엔 눈물이 없는지 물어본다는 내용이나오고요, 후반부에는 돌아오는길에 무거운 발걸음, 친한 친구의 번호를 누르려다가 시간을 보니 술한잔하기에는 너무늦은시간, 텅빈 공사장, 사람들의 손가락질에 익숙해져버린 자기 모습을 표현하며 우울함과 고독함을 표현하는 노래입니다. 두번째곡!!!! Tymee-심장에게입니다. 이 노래는 제가 타이미 노래중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MC로써살아가겠다던 다짐을 잊고서 너무 나태하게 살아온 자신을 반성하고 진정한 래퍼 그리고 MC로 태어나기위해 심장에게 하는 말을 쓴 곡입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약해지지 말라, 그리고 한탄하며 가슴만 탕탕치고 있지말라, 네 열정이라는 친구를 다시 되찾고싶다면 독한 술보다는 음악에 취해 블랙아웃이라는 표현 들로 자신에게 열정을 되찾으라, 다시 강해지라는 메세지를 보내는 노래입니다. 세번째곡!!!!

내맘대로 곡추천

내맘대로 곡추천 산이 2탄!!!! 오늘은 산이의 사랑노래들을 추천해드릴께요ㅎㅎ 그리고 산이1탄에 댓글달아주신분들, 팔로워분들, 좋아요눌러주신분들, 클립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포스팅 열심히하겠습니다ㅎㅎ 첫번째곡!!!! SanE-LoveSick입니다. 이 곡은 산이가 짝사랑으로 고통스러워하는 감정을 나타낸곡으로 (JYP라는 글자가 거슬리긴하지만)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을때 발표한 곡입니다. 산이의 짝사랑 상대역할로 소희(과거 원더걸스 소속)가 등장하고 곡명처럼 병원을 배경으로 뮤비를찍었는데 산이정말귀엽게나오네요ㅎㅎ 두번째곡!!!! SanE-불행했음 좋겠다(feat.Bee of Rphabet)입니다. (짝사랑곡다음으로 바로 이곡이나와서 당황하실수도 있지만ㅋㅋㅋ 저는 앨범발표시기 순으로 포스팅해서 이렇게되네요ㅋㅋㅋ) 이곡은 이별통보직전, 그리고 이별후에 전 여자친구를 증오하는 마음을 담아 쓴 곡으로 계속 같은 거짓말을 하는 여자친구를 증오하며 이별을 통보하고 이별후에도 이 곡을 듣고있으면 기도 아닌 저주, 용서 아닌 복수를 하라는 표현으로 끝까지 증오하는 감정을 나타내는 곡입니다. 그리고 이곡은 RH-프로젝트의 11번째 곡으로 발표된 곡입니다. 세번째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