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185
Follower
0
Boost

이승우, 바르샤와 3년 6개월 계약! (바이아웃 금액 ㅎㄷㄷ)

이승우가 만 18세가 되었습니다. 이를 맞아 이승우는 FC바르셀로나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이승우의 소속 에이전시인 MBS 관계자는 5일 "이승우가 바르셀로나 구단에 오는 7일 들어가 사인할 예정이다. 프로 정식 계약을 하는 것이다. 이후 스페인축구협회 등 관련 기관 등록 절차를 마무리하면 실전 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계약을 체결하게 되면 이승우는 유스팀에서 가장 높은 레벨인 후베닐A에 출전하게 됩니다. 바르셀로나도 최대한 이승우의 등록을 도와 17일 열리는 코르네야와의 홈 경기에 출전시키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승우의 복귀전에는 마리아 바르토메우 구단 회장도 참석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계약기간은 3년 6개월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찌보면 '애매한' 기간은 3년 6개월짜리 계약서에 서명하는 이유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승우는 FIFA 징계를 받기 전 바르셀로나와 5년짜리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징계를 받으면서 계약서의 효력은 말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양측은 법적 관계가 아닌, 신의로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1년 6개월이 지났습니다. 비록 법적 책임은 없지만 서로에게 신의를 다하기 위해 기간을 3년 6개월로 잡은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계약 조건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초 논의가 있었던 재계약 여부는 쉽사리 결론이 나지 않고 있다 합니다. 바이아웃 금액에 대한 양측의 관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재계약을 체결할 경우 바이아웃을 현재 1200만 유로(약 152억원)에서 1700만 유로(약 216억원)으로 올리려 합니다.
축구
스포츠
+ 2 interests

첼시 기술 이사, 무리뉴를 경질한 충격적인 이유를 밝히다

무리뉴의 계약 해지가 밝혀진 가운데 미카엘 에메날로 기술이사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첼시는 오늘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첼시와 무리뉴 감독은 이번 시즌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다. 각자의 길을 가는 것이 최선의 이익이라 합의했다. 그동안에 무리뉴 감독의 첼시에 대한 공헌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로 무리뉴 감독은 16위라는 실망스러운 성적표를 남기고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계약 해지 발표와 함께 첼시의 기술이사인 미카엘 에메날로는 그 이유를 언론을 통해 밝혔습니다. "무리뉴 와의 계약해지는 계획된 게 아니다. 그것은 클럽을 보호하기 위해 취한 조치였다. 클럽을 위해 큰 공헌을 한 사람이기에 개인에 대한 감정은 남아있다. 그러나 첼시에 문제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또한 무리뉴와 선수들 간의 큰 불화가 있으며 그것이 경질 사유라는 사실도 시인했습니다. 그간 무리뉴의 선수 장악력을 생각했을 때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국 세간의 추측이 맞았던 셈입니다.
축구
스포츠
+ 2 interests

[BBC] 맨유 차기 감독직(?)에 대한 이야기ㄷㄷㄷ

BBC에서 맨유 차기 감독직에 관련 이야기(?) 설(?)이 떠서 번역해서 왔습니다. 반 할 체제에 대한 반감이 큰 팬들에게는 굉장한 희소식이겠네요. 과연 이 소식이 사실일지...., 과연 진짜라면 맨유 보드진은 어떤 결단을 내릴지 궁금해지네요. 스페인 축구 기자 그라함 헌터에 따르면 펩 과르디올라는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려고 합니다. 헌터는 과르디올라와 친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었고, 다음 행선지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희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헌터는 말합니다 "만일 바람대로 된다면, 그는 몇 시즌 동안 맨유를 이끌고 싶어합니다."
축구
스포츠
+ 2 interests

[텔리그래프] 무리뉴를 "배신"한 선수는 누구인가?

(원문과 번역 모두 올렸습니다. 원문, 다음 블럭에 번역 순) Who has "betrayed" Jose Mourinho? Virtually all the players, with the possible exceptions of Asmir Begovic, Kurt Zouma and Willian. Mourinho helped some of them achieve the best season of their careers last term, but they have switched off and stopped listening. They should be embarrassed by their performances and attitudes. Mourinho is far from perfect, but nobody can doubt his passion for Chelsea and determination to succeed. The same cannot be said for the club’s squad at the moment. 주제 무리뉴를 "배신"한 선수는 누구인가? 거의 모든 선수들이 무리뉴를 "배신"했다. 베고비치, 주마, 윌리안 등 몇몇 선수를 제외하고는. 무리뉴는 작년, 선수들이 자신의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스위치를 꺼버렸고 무리뉴의 말을 듣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경기력과 태도를 반성해야한다. 물론 무리뉴도 완벽한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첼시에 대한 그의 열정과 성공을 향한 갈망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첼시에 대한 애정과 성공에 대한 갈망이 크다는 뜻). 하지만 첼시의 스쿼드에 있는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 Was his language on Monday night deliberate?
축구
스포츠
+ 2 inter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