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ollowing
5
Follower
0
Boost

좁쌀 여드름부터 화농성 여드름까지! 등드름 없애는 법

봄을 맞이하여 예쁜 옷을 장만하였으나 가슴과 등에 난 여드름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예쁜 옷을 서랍에 고이 접어 넣은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등드름이 나는 이유와 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케어법을 알려드릴게요. 등드름이 나는 이유는 수만 가지가 되겠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에는 기온도 같이 올라가 피지 분비가 늘어나고 땀이나 피지로 인해 모낭이 막히기 쉬워요. 특히 가슴과 등은 모공이 넓게 분포된 부위이므로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는 등드름이 더욱 많이 날 수 있어요. 얼굴에 난 여드름도 상태에 따라 케어 법이 다르듯이 등에 난 여드름도 레벨에 따라 관리하는 법이 달라요. 등드름 레벨에 따라 클렌징, 각질 제거, 애프터 케어를 어떻게 하면 등드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얼굴에 비해 피부가 두꺼운 등에 생긴 좁쌀 등드름은 화농성에 비해 재발이 잦기 때문에 초기에 잡아야 해요. 첫 번째로 클렌징을 통해 쌓인 유분 및 피지를 제거해주고 두 번째로 바디 스크럽과 바디 브러쉬를 이용하여 쌓여있는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아요. 보습 성분이 함유된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면 촉촉함이 유지돼 여드름이 커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다이소부터 톰포드까지! 가격대별 네일 진짜 다를까?

비슷한 컬러이지만 로드샵부터 백화점 브랜드까지 가격차이를 많이 보이는 매니큐어! 오늘 옐로픽에서는 천 원대부터 4만 원대의 네일 제품 6개를 선정하여 가격 차이만큼 제품력에도 차이가 있는지 비교해볼게요. 천 원대의 저렴한 다이소부터, 4만 원대로 가장 고가의 제품인 톰포드까지 레드 및 핑크 컬러로 6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네일 제품 6종을 브러시, 제형, 발림성, 건조되는 정도, 지속력, 발색 총 6가지 실험을 통해 비교해봤어요. 전체 실험을 바탕으로 지속력, 발림성, 발색 부분 베스트 제품을 뽑아봤어요. 지금까지 가격대별 매니큐어 제품 6개를 비교해보았어요.6개 제품 모두 발림성과 건조되는 정도는 비슷했지만, 브러시 모양과 지속력 부분에서 조금씩 차이를 보였어요. 평소 매니큐어를 많이 애용하시는 분이라면 실험 결과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쇼핑하시기 바라요 :)
남녀차이
+ 7 interests

새내기부터 직장인까지 데님팬츠 예쁘게 입는 법

유행에 상관없이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데님 팬츠! 예전에는 딱 붙는 스키니 팬츠만 고집했다면, 요즘은 활동성이 좋으면서 스타일리시한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 보이프렌드 진을 많이 활용하죠. 오늘 옐로픽에서는 보이프렌드 진을 어떻게 코디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새내기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청바지 스타일링팁을 준비했어요. 오늘 스타일링 아이템은 Guess 보이프렌드 진이에요.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에 여유를 두고 종아리부터 발목까지는 슬림하게 떨어져 통통한 하체 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게 특징이죠. 하체가 콤플렉스인 에디터도 데일리로 즐겨 입는 아이템이랍니다. 보이프렌드 진은 자연스럽게 발목으로 갈수록 탄탄하게 핏을 잡아 주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전체적인 라인을 날씬하게 보여줍니다. 보이프렌드 진을 활용해 올 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도록 4가지 타입의 룩을 소개할게요! 신축성이 좋고 활동하기 편안한 청바지는 새내기들의 데일리 아이템 0순위로 꼽히죠. 대학생들이 새내기 패션으로 참고하기 좋은 베이직한 룩부터 청청패션까지 연출해봤어요. 보이프렌드 진의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은 바로 캐주얼룩이죠.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핏으로 베이직한 남방, 맨투맨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미디엄 블루 컬러 팬츠에 비비드 컬러 맨투맨을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룩에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집에 있는 체크 남방을 허리에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추천해요!

커플끼리 같이 쓰면 좋은 유니섹스 퍼퓸 Best10

코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흔한 사탕 말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커플 간의 애정지수를 더욱 달콤하게 해줄 유니섹스 퍼퓸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향’은 서로에게 어필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내가 좋아하는 향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죠. 커플끼리 서로 다른 향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것도 좋지만, 비슷한 향을 사용한다면 서로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껴질 거예요! 오늘은 커플끼리 사용하기 좋은 유니섹스 퍼퓸 Best 10을 소개할게요. 향도 향이지만 휴대용 위스키 병처럼 생긴 이미지로 더 유명한 CK be. 첫 향은 다소 남성적인 짙은 향이지만 잔향은 상쾌하고 포근한 느낌이라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베스트로 꼽히죠.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로 스타일리한 커플들에게 추천해요! 할리우드 배우들이 사랑하는 이태리 향수브랜드 Acqua di parma! 에디터가 추천하는 아이템은 봄부터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미르토 디파나레아’ 입니다. 은은하면서 상쾌한 비누 향을 베이스로 오렌지와 레몬 향의 상큼함이 더해져 청량한 기운이 감도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만 같은 포근한 비누 향으로 유명한 향수 CLEAN! 오랜 지속력은 물론 잔향이 더욱 매력적인 레인 오드 퍼퓸은 방금 샤워를 마치고 나온 듯 촉촉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20대 초 중반 커플들에게 추천해요! 고현정 향수로 유명한 필로시코스 오 드 뚜왈렛.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 무화과 향수로, 그 어떤 무화과 향들도 필로시코스의 아성을 넘을 수 없다는 후문을 남긴 아이템이죠. 은은한 무화과열매의 향을 베이스로 상큼하면서도 적당히 묵직한 느낌이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말론 향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바다와 우디 계열의 내음을 느낄 수 있어 마치 일상을 벗어나 해안을 거닐고 있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풍부하고 중성적인 매력과 적당한 무게감으로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유니크한 향수입니다.